포켓몬고에 트레이너 배틀 기능이 곧 추가됩니다!

포켓몬고에 트레이너 배틀 기능이 곧 추가됩니다!

2018. 12. 6. 16:48포켓몬스터-Information!

포켓몬GO, PVP 기능 추가 소식


안녕하십니까, 환영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최근 포켓몬고에 교환 기능이 추가되어 사람들이 열광했는데요,

그 이상으로 바래왔던 배틀 기능이 곧 추가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입니다.

신오지방의 진화체들이 중심이 된 일러스트군요.


배틀 기능은 이런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대전 코드를 이용해서 대전을 해야 하는군요..

일단 룰은 3마리의 싱글 교체전으로 보입니다.


또한 스페셜 기술이 2개인것도 보이네요, 이것도 업데이트의 일환이려나요?


또한 대전 후 받는 리워드 중 신오의 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오의 돌을 찾으려 힘쓸 필요가 적어졌군요. 다행입니다. 

또한 배틀에는 리그가 있습니다.

3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 CP제한이 1500, 2500, 제한 없음으로 되어 있군요.


제 마기라스는 딱 2569인데 아쉽네요..ㅜㅜ

대전은 리얼 타임과 하이스피드로 진행된다고 하는데,

이게 뭔 소린지 알 수가 없네요..


또한 2번째 스페셜 어택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정보와 실드 관련 정보도 있네요.

상대의 스페셜 어택 타이밍을 읽고 실드를 전개하라는 내용이군요.

물론 실드는 제한이 있습니다.

트레이너 배틀을 위해서는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교환도 이거 때문에 불편했는데, 조금 짜증나네요.

그래도 우정레벨이 울트라 프렌드라면 멀리 떨어져도 가능한가 봅니다.

트레이닝 기능도 추가되었군요.


이상으로 간단한 설명을 드렸는데 역시 자세한 건 실제로 나와봐야 알 수 있겠죠.

친구와 배틀을 할 생각에 벌써 기분이 좋아지고 두근거리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출처 : 티스토리